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임원진
조직도
사무국
편집국
학회알림
학술활동
참가신청
공지사항
뉴스레터
학술자료
학술대회 논문집
포럼 자료
유통연구
유통연구
유통연구 투고안내
온라인 투고 시스템
회원마당
회원소식
사진첩
Q & A
연간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연간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ENGLISH
LOGIN
회원가입
X
2016년 10월 10일부터 논문 투고는
(사)한국유통학회 편집위원회
메일(editorkodia@naver.com)로만
접수 받습니다.
투고요령가기
HOME > 유통연구 > 유통연구
유통연구
유통연구
전체
학술논문
정책논문
연구노트
사례논문
유통연구 투고안내
온라인 투고 시스템
X
2016년 10월 10일부터 논문 투고는
(사)한국유통학회 편집위원회
메일(editorkodia@naver.com)로만
접수 받습니다.
투고요령가기
유통연구
검색
제목
내용
검색
권호
30권 3호
30권 2호
30권 1호
29권 4호
29권 3호
29권 2호
29권 1호
28권 4호
28권 3호
28권 2호
28권 1호
27권 4호
27권 3호
27권 2호
27권 1호
26권 4호
26권 3호
26권 2호
26권 1호
25권 4호
25권 3호
25권 2호
25권 1호
24권 4호
24권 3호
24권 2호
24권 1호
23권 4호
23권 3호
23권 2호
23권 1호
22권 4호
22권 3호
22권 2호
22권 1호
21권 4호
21권 3호
21권 2호
21권 1호
20권 4호
20권 3호
20권 2호
20권 1호
19권 4호
19권 3호
19권 2호
19권 1호
18권 4호
18권 3호
18권 2호
18권 1호
17권 5호
17권 4호
17권 3호
17권 2호
17권 1호
16권 5호
16권 4호
16권 3호
16권 2호
16권 1호
15권 5호
15권 4호
15권 3호
15권 2호
15권 1호
14권 5호
14권 4호
14권 3호
14권 2호
14권 1호
13권 5호
13권 4호
13권 3호
13권 2호
13권 1호
12권 5호
12권 4호
12권 3호
12권 2호
12권 1호
11권 4호
11권 3호
11권 2호
11권 1호
10권 4호
10권 3호
10권 2호
10권 1호
9권 4호
9권 3호
9권 2호
9권 1호
8권 2호
8권 1호
7권 2호
7권 1호
6권 2호
6권 1호
5권 2호
5권 1호
4권 2호
4권 1호
3권 1호
2권 2호
2권 1호
1권 2호
0권 1호
구분
전체
학술논문
정책논문
연구노트
사례논문
발간일
~
번호
|
권호
|
구분
|
제목
|
저자
|
발간일
|
조회수
624
30권 3호
학술논문
모바일 커머스 기반 선물하기에서 관계 유형의 영향: 정성과 사회...
박유경
2025-07-31
14
623
30권 3호
학술논문
B2B 유통 분야 상품 추천 시스템 연구
김정수·장명균·김주영
2025-07-31
10
622
30권 3호
학술논문
구독형 리테일멤버십의 효과: 자사 및 경쟁사 플랫폼에서의 소비자...
이지수·이승환
2025-07-31
10
621
30권 3호
학술논문
팬덤 플랫폼 유료 이용 고객에 대한 잠재계층 분석과 고객 가치 분...
이승환·이지수
2025-07-31
9
620
30권 3호
학술논문
패션 유통 플랫폼의 PB 출시가 입점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이유석·김종대
2025-07-31
16
619
30권 2호
학술논문
AI챗봇에 대한 인지된 개인화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인지...
원지영·김영찬
2025-04-30
60
618
30권 2호
학술논문
대화형 인공지능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윤주·Ye Siyan·박정은
2025-04-30
47
617
30권 2호
학술논문
친환경 제품의 가격수준이 친환경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친...
심현아·최자영
2025-04-30
22
616
30권 1호
학술논문
B2B 시장에서 구매자의 ESG 활동이 공급업체의 신제품 창의성 및 ...
강성호·이한근
2025-01-31
102
615
30권 1호
학술논문
소상공인 여성 청년창업가 특성이 경영성과와 사업지속의도에 미치...
안시연
2025-01-31
41
1
2
3
4
5
6
7
8
9
10